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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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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입찰장소, 입찰마감일, 등록일, 조회 내용
제목 탄소 에어로졸 발생장치 _ 재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2018-09-05
등록일 2018/08/30 조회 112

안전성평가연구소 내자 2018-1-5-3

내 자 입 찰 공 고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탄소 에어로졸 발생장치(Graphite Aerosol Generator)

나. 품명 및 수량 : 첨부 ‘규격서’ 참조

다. 납품장소 : 안전성평가연구소 내 지정장소

라. 납품기한 : 계약체결 후 40일 이내

마. 물품 추정금액 : 28,194,000원(부가세 포함)

바. 분할납품 : 불가

사.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전자입찰, 총액입찰)

아. 인도조건 : 현장설치도

자. 하자담보기간 : 규격서 참조

차. 공동계약 : 불가

2. 전자입찰서 제출 및 개찰 등

가.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및 장소

◦ 2018년 9월 03일, 10:00 ~ 2018년 9월 05일 10:00까지 조달청나라장터시스템(G2B)

나. 전자입찰 개찰일시 및 장소

◦ 2018년 9월 05일, 11:00, 우리연구소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연기 될 수 있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기준, 안전성평가연구소 계약사무처리요령 제16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지 않은 업체로서 우리 연구소 및 G2B에 부정당업자로 등록되지 않은 업체

다.『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 · 소기업 ·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본 공고는 소상공인(소기업, 소상공인)을 대상으로한 입찰공고를 실시하였으나, 2회 유찰됨에 따라, 새로 공고를 하는 사항입니다.(중소기업자 확대)

라. 납품기한내에 물품공급 가능하고, 첨부 규격서를 만족하는 물품을 공급할 수 있는 자.

* 상기 다. 호의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공공구매종합정보(http://www.smpp.go.kr)에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또한, 입찰참가자격 사항 중 한가지라도 미등록되어 확인이 불가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것으로 처리하오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참가자격등록 여부를 필히 확인하셔야 합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예비가격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거 선택된 4개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가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입찰 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률 시행규칙 제44조,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7.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물품구매특수조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 구매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공고서, 규격서, 국가를 당사자 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계약관계법령 및 계약예규 등을 포함)을 입찰전에 숙 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 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연구소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연구소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합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공고사항과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들어오셔서 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 은 우리연구소 인사자재팀(☎042-610-8133), 물품규격 및 품질에 관한 사항은 흡입독성연구그룹(☎063-570-876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년 8월 30일

안 전 성 평 가 연 구 소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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